뒤로

본문


꿈....
수 많은 종류가 있지요.
예지몽도 있고... 다른 여러가지 꿈 종류가 있는데
보통 원하시는 것들은 대박의 예지몽인 로또꿈을 원하죠.
정말 꿈 속에서 숫자가 보여 그걸 적어서 대박을 낸 사람들이 실존 할까요?
로또 프로그램에서는 조작을 합니다. ^^*
당첨된 사람이 어떤 말을 할지 모르는 상태에서 미리 준비된 각본을 읽으라고 주고 그 내용을 말하죠.

정말 꿈에서 그런걸 알려 준다면 꿈은 5차원에 존재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5차원은 4차원에서 더욱더 진화된 이루 말할 수 없는 미지의 공간인데...
그 미지의 공간이을 다룰 수 있는 생명체는 아직까지 인간이 전부 입니다.
사람들 모두가 생각을 하며 그 생각이 자신의 의지대로 이루어 질 수 없을 때 꿈으로 하며 그 꿈을 통해 5차원을 경험하죠.
5차원에서 죽어도 3차원에서는 생존하니 정말 기이한 현상입니다.

정말 꿈이 5차원이라는 건 아니지만 개인적인 이론으로는 5차원이라고 생각합니다. ^^*
여튼, 제어할 수 없는 생각의 일종인 꿈을 연구하는 학자들 또한 많습니다.
그걸 제어를 할 수 있다면 꿈이 아닌 생각이 되겠죠.

여튼, 데자뷰 현상을 2일에 한번씩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분명 꿈에서 여러본 본 모습이고... 그 모습이 현실에서 볼 때 너무 익숙해서 소름이 돋 습니다.
정말 현실에서는 한 번밖에 일어날 수 없는 상황인데도 마치 과거에 수십번 겪은 듯한 느낌을 받는 것은 때로는 신기한 기분도 들겠지만, 무섭다는 생각도 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만약, 자신의 누군가에 의해 100년 동안 주기적으로 반복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을 해보세요.
얼마나 끔찍할까요. ㅋㅋ
수십억경년 동안 반복 했다면...
그래서 데자뷰가 존재한다면 데자뷰 현상을 발견한 분은 매우 대단한 분이겠지요.

이런 데자뷰 현상을 느끼시는 분은 얼마나 되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 글

방문자

어제 명, 오늘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