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본문

"불가능"
이란 말은 부정형 명사 입니다.
가능여부가 성립되지 않는다, 가능성이 없다. 라는 의미와 같은 뜻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할수없는 일을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그럼, 정의가 될까요?

불가능 이란 단어를 정의내릴수 있는 분을 진심으로 존경하고싶습니다.

자신이 존재하는 시대의 모든 인류에게 불가능 이 적용된다는 정의와 그에따른 설명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그 정의가 과거 또는 미래에서도 정의가 성립할지 증명까지 해주십시오.

참고로 성변환 불가능 하다고 하는데, 가능합니다.
페트병 (합성어) 으로 음료수를 마실경우 중요한 부분이 다른 성 쪽으로 변하게 한다고 합니다.
아니면, 성장이 빨라질수도 있다고 하죠. 그래서 저는 플라스틱 재료를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위의 이야기를 언급한 이유는 성변환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기에 적었습니다.

증명을 내리실분들을 위해 조언을 합니다.

" 자신이 생각이 꼭 옳은것이 아니다. 인류는 만들수 있지만,파괴가 가능하다. 신은 창조를 한다. 그러므로 인간은 신이 될수있다. 이말은 곧 진리이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이 아니라고 아무리 외쳐도 자기 자신의 삶은 자기 자신의것이며 그 누구도 자신의 삶을 대신 살아가 줄수없다. 또한, 법이란 자체가 인간이 만든 체계이므로 꼭 그것에 의존할 필요는 없다. 이유는 삶은 자기 자신이 살아가는 것이며 인류가 탄생되고 나서부터 적용되었기 때문이다. 자신의 상상이 곧 자신의 가치관을 의미하며 창조공간임을 정의한다. 자기 자신을 포함하지 않는 다른것은 모두 자기 자신이 정의내릴수 있다. 고로 인간은 신이 됨을 성립한다."
결론적으로는 '인간중심이론'과 비슷합니다.
세상에는 인간 이외에 생물이 살수있으며, 우주의 끝은 존재합니다.
왜냐하면 존재하지 않는다고 증명한 사람도 없기에 존재한다가 성립됩니다.
이런 논리는 '흑백논리'와 또 비슷하죠.

다른사람을 꼭 믿을필요도 없습니다.
마음에 안들면 자신이 그일을 하십시오.

즐거운 추석보내시기 바라며, 짜증나는 일이 생기더라도 '불가능은 없다.' 라는 말을 상기하시며 웃으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증명하실분들은 댓글로 올려주세요.
제 말의 의미를 모르시는 분들은 '상대성이론'을 읽어보시면 이해를 하시게 될것입니다.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cm_free&wr_id=461565&sca=&sfl=&stx=&spt=0
제가 SIR에 올린글 블로그에도 올립니다.
제글의 유아원님은 "회사에서 불가능은 없다고 말하면 "니가 알아서 해" 라는 상황이 되니, 쓸데없이 일을 늘리지 말아야죠. ㅎㅎㅎ

괜히 야근만 늘어나요.

당장 내가 할 수 없는 일은 불가능 입니다." 라고 댓글 달아주셨습니다.
정리하자면  할수있는일<=능력<할수없는일 으로 불가능이란 능력보다큰 할수없는일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네발가락 님도 댓글 달아주셨습니다.
"
아 네.

풀어서 쓰면,

성공을 예측하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일에서 발생하는 상상을 벗어난  예외적인 결과..

라고 볼수 있을듯 합니다.

누구나 가능하리라고 생각하고 그렇게 되어야만 하도록 설계된 진행에서 전혀 뜻박의 상황이 연속적으

로 발생하여 필요 이상의 에너지와 예측밖의 에너지가 투입되는 것을 막는, 진행을 실패로 규정짓고

더 이상의 시간과 에너지의 투입을 막는 선언전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러한 실패의 댓가로 축적된  경험적 지식이 불가능이지 않나 싶습니다.

즉 불가능하다라는 말은 '안하겠다.. 해봤더니 손해만 봤다.' 라는 경험적 기술일듯요.. "

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 글

방문자

어제 명, 오늘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