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본문

안녕하세요? 고뇌인입니다.
서식을 적용 하다가 보니까 조건을 읽지 아니하고 무조건적으로 댓글을 남겨 자신의 이익을 위해 계정을 얻고자 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글을 쓰는 사람에게 있어서 독자는 독자 다운 행동을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이익을 얻고자 하는 분들은 은혜를 입는 자의 메세지를 꼭 뇌 속으로 담아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진정으로 열심히 활동할 분들을 초대하고자 합니다.
열심히의 범위는 무한대 이기에 저로써는 명확하게 정해 드릴 수 없기에 여러 분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만 아무쪼록 이해를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요구하는 조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별한 주제가 있는 블로그라면 그 테마에 대해 상세히 작성(댓글로 열심히 글을 ) 할 것.
신청시 꼭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남길 것. ( 단! , 기업성 이메일 단어 조합 이메일, 정말로 원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피해를 주는 계정 취득 단체의 메일 주소 일 경우 역 테러를 가할 수도 있다는 점 알아 두십시오. )
타 블로거 들에게 작성한 '초대장 100% 받을 수 밖에 없는 문장 유형 200 ' 을 참고하여 그대로 복사 후 붙여 넣기 작업을 시행하거나 "너무" 거짓 스러운 문장체를 사용. 자신의 품위를 낮추는 문장을 사용하여 블로그 주인에게 안 좋은 인상을 주는 문장 체 등 보기가 적절하지 못하다고 판단할 경 우 저는 주지 못합니다.
혹 운영 중인 블로그 가 존재 한다면 그 블로그의 URL(쉽게 말해 접속 가능한 주소)을 기재할 것이며 그 블로그가 자신의 소유 임을 증명하는 여러 가지 스크린샷 3장을 자신의 블로그에 등록해주세요. 쉽게 하시려거든 먼저 제 블로그에 댓글 작성 후 자신의 운영 중인 블로그에 남겨주신 댓글을 캡쳐한 사진 파일을 업로드 해서 발행 하시면 됩니다.
이제 조건을 간단히 정리하겠습니다.
1. 자신의 테마 에 대해 자세히 작성.(없을 경우 다음으로 넘어 갈 것.)
2. 솔직한 정보를 담은 신청 사유를 작성.
3. 운영 중인 블로그가 존재할 경우 'W-RN 블로그'에 신청글을 먼저 남겨 자신의 블로그에 증거 사진을 올릴 것. 단, 자신의 블로그 주소가 신청 댓글 속에 존재해야 한다.
4. 기타 할말 적어 주십시오.

 
 
음... 신청 조건은 위 내용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아 참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하시면 링크 관리(관리자 페이지) 에서 RSS추가로 'http://blog.w-rn.com/rss' 로 등록 해주세요. 그럼 저도 여러 분들의 블로그가 알려 질 수 있도록 홍보를 해드릴 것이며 블로그에 주소를 노출 하며 개인적으로 운영 중인 사이트에도 홍보글을 남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 심심할때 찾아가서 열심히 댓글도 남겨주는 이웃사이를 원하므로 열심히 댓글을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정말 성실한 분들만 댓글을 남겨 주셨으면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 글

방문자

어제 명, 오늘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