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본문

조금 분위기를 바꾸어 보고자

이런 이미지로 사진을 등록했습니다.
이 이미지 속에 표현된 캐릭터가 어디에서 등장하는지 모르겠고... 그저 다른 분이 FTP서버에 등록 해주셨으니까 받아서 적용은 해봤습니다. 나름대로 아름다운 것 같네요 . ^^*
조금 청순해 보이는데... 이 청순함이 느껴지는 블로그로 꾸미고 싶습니다.
이것이 제가 수능 보기 이전의 작은 목표입니다. ^^*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그리고 블로그 인사말도 조금 바꿔야 겠네요.
바꾼다면 아래 처럼...
이곳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지금 귀하는 W-RN ( 이하 w-rn.com ) 에서 운영자 및 관리자 즉, 총 책임자가 직접 운영하는 ( 다른 글 작가도 있지만... ) 블로그에 성공적으로 접속을 완료하셨습니다. 지금 부터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을 아무런 제제 없이 읽을 권리와 정보 및 자료를 얻어 가실 수 있는 권리는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가치를 지불하실 의무가 있습니다. 블로거에게 힘이 되는 작은 댓글이라도 꼭 남겨주시기 바라며 그것도 귀찮으시다면 방명록 1개만 남겨 주셔도 무방합니다. ^^* 제 블로그의 글을 ' Spell ' 과 같은 유용한 무단 복사 방지 역 트리거 프로그램으로 퍼가시려거든 댓글로 어디로 복사하셨는지 꼭 좀 알려주십시오. 그 행위는 글쓴이의 저작권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입니다. 그럼, 이 것들을 지켜주시리라 믿고 저는 항상 유익한 글을 쓰고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조금 지켜주실 분들이 있을지 의문입니다. 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 글

방문자

어제 명, 오늘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