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W-RN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는데 있어서 일단 스팸 블로거 들을 막기 위함으로 몇 가지 간단한 조건을 걸려고 합니다.

일단, 신청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댓글 작성자 닉네임:
블로그 가입할 경우의 닉네임:
새롭게 만들 블로그이 제목:
블로그는 만드는 나의 다짐:
블로그 운영 경력(있을 경우) :
블로그 이전 주소(이전 하는 경우) :
이메일주소(필수):

조건은 간단합니다.
댓글 입력시 양식의 첫 항목과 일치 해야 합니다.
또한 입력하기 이전
반드시 아래와 같은 문장을 맨 처음 줄에 입력 해주십시오.

" 저는 스팸 블로거가 아닙니다. 이하 초대장 약관에 동의. "

그리고 다음 문장을 마지막 출에 추가로 입력을 해주십시오.

"다시 한번 강조를 하지만, 저는 스팸 블로거 가 아닙니다. "

만약 위 문장들과 100 % 동일하지 않는 경우 그 사람에게는 초대장을 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완벽하게 일치를 해야 하며, 양식 에서 주어진 조건 도 마찬가지로 성실하게 입력을 해야합니다.
다들 잘해주실 거라 믿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방명록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 소망)

댓글

공지사항

최근 글

방문자

어제 명, 오늘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