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본문

ㅎㅎ;

리눅스 프로그래밍좀 하려고 다시 페도라12 라이브를 설치했는데...
자동 한국어 입력 이 되네요. ㅋ
처음에 언어설정을 한국어 , USB키보드 했다가 하드디스크로 옮기고 나니 파이어폭스 1.5버전과 iBus 방식 ( 우분투와 달리 오류는 없음. ) 으로 한영키로 전환 되네요. ㅎㅎ
아직 멀티 부팅이 아닌 지라;;
조금 애먹었지만...;;
만약, 멀티 부팅으로 했다면 노트북과 호환되는 리눅스 드라이버들 찾느라 고생하고 있겠네요.
가장큰 문제는 가상환경임에도 불구하고 ( VM웨어 툴 설치 완료. )
소리가 나지 않는 다는 것...; ㄷ ㄷ
이것이 조금 문제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 글

방문자

어제 명, 오늘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