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본문


슈퍼 오페라 장르는 Total Fusion. 종합 합치기...그냥 Free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번에도 잠깐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글은 앞으로 제가 쓸 참고 자료가 되면서...
여러분들이 왜 그렇게 썼는지 파악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글 입니다.
그저 도움말 정도로 생각 해주세요.

[주인공 설정.](방금 막 생각한 따끈따근한 아이디어!)
이그노 - (남) 주인공이며, 성격은 긍정 반, 부정 반 이다. 그다지 적극적이지도 않으며, 소극 적이지도 않다. 가끔은 매우 적극 성향으로 바뀔때가 있다. 이그노는 초등학교때 발표를 하다가 사고를 당해 발표를 하거나 누군가에게 자신의 지식을 전달 할때 트라우마가 드러난다. 이를 해결해 주는 사람은 이그노의 주의에서 격려를 해주는 인물들. 그의 국적은 대한민국 이며 나이는 19세이다. 그는 고졸이나 대학을 가지 않았다.(참고로 필자와는 아무련 관련없음. 필자는 이제 고3..)
하슈나 - (여) 그녀는 일본의 암살 조직에서 길러진 인재다. 암살 부분에서 천재라고 (물론 가문에서..) 불려진다. 그러다가 우현히 프로젝트에 참가하게 되어 이그노를 만나 여러가지 감정들을 배우게 되며 자신의 극적인 성격을 바꾸게 된다. 원래 그녀의 성격은 매우 적극적인 성격이다. 또한, 긍정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있어서 모든일로 긍정으로 생각 하는 경향이 있으나 가문에서 이웃나라인 대한민국을 안좋은 부분만 10년동안 새겨 듣게 되어 대한민국 모든 것에 부정적인 성격을 보인다. 그러나 이 사항은 주인공이 해결을 해줄거라 필자는 믿고있다. 그녀는 필자를 사랑하게 될 것이다...아마도..
레이지 - (남) 그는 중국의 역사가 깊은 학문을 익혀온 공부벌레 이자 천재다. 겉으로는 철학을 들먹 거리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 성격은 매우 적극적이며, 이그노 곁에서 여러가지를 도와주며, 일일히 참견하는 약간 피곤한 성격이다. 더구나 그는 동성을 좋아 하는 쪽에 관심이 있기에 이그노에게 자주 태클을 건다. 나머지 이야기는 스토리에서!...(아 참고로 필자는 이 부분과 아무 관련이 없음을 필히 맹세한다. 믿어라... 설마 믿지 않는 것인가? 대면을 원하는 자는 믿지 말지어다. )
리아젤 부르머스 - (여) 그녀는 이 프로젝트를 대표해서 전체적으로 지휘를 하는 입장이다. 때로는 이그노에게 칭찬을... 자주 곤란하게 만든다. 성격은 이그노와 비슷하다. 항상 중립을 유지하려 노력하며 이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한다. 나머지는 스토리에서 차차 알려 준다.
디아네 - (여) 디아네는 이 프로젝트를 참가한다. 이그노와는 다른팀 이다. 그녀의 국적은 러시아다. 천문학에 대한 관심이 깊기에 천문학을 많이 익혔다. 후에 천문학 적으로 이그노를 도와 주면서 정이 생겨 그를 좋아 하게 된다. 성격은 소극 적이여서 고백을 못하지만, 마음잡고 과감하게 고백하려고 할때 하슈나에게 저지 당한다.
루아미 - (남) 그는 정말 몹쓸(?) 인간이다. 하는 짓은 악마 그 자체이다. 이 프로젝트는 자신이 아버지가 진행 하는 것이므로 자동적으로 참여하게 되며 이그노를 부려먹어 여성화 기술을 개발시키게 만든다. 그리고 자신의 못생긴 얼굴을 고치고 여성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그런 하급 인간이다. 딱히 설명하기 귀찮으므로 알아서 우호적이지 않은 인물로 상상을 해주기 바란다...

여기까지 주로 출연하게 되는 인물들을 소개 하였다.
가명 이그노와 관계된 가족 이야기는 추후 소개 하겠다...
 

'소설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5. 숙소(1)  (0) 2011.01.31
#4. 프로젝트 드디어 시작?  (0) 2011.01.28
제1화 인생의 변곡. -오타수정-  (0) 2011.01.27
#4. 프로젝트 시작(1)  (0) 2011.01.19
#3. 슬픈 마음.  (2) 2011.01.16
#1.이것이 정녕...  (2) 2011.01.12
#0. 일반 Opera가 아닌 SuperOpera.  (0) 2011.01.11
슈퍼 오페라?  (0) 2011.01.11
다음편 안내.  (0) 2011.01.11
날개의 슬픔 쓰게된 이유!  (4) 2011.01.01

댓글

공지사항

최근 글

방문자

어제 명, 오늘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