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본문

페도라 15 i686 으로 그냥 확 업데이트 해버렸습니다. -_-;;
설치는 12때 보다 훨씬 빠르게 했습니다.
14로 할려 했는데, 구할데도 없더군요. ㅠ^ㅠ;
15는 너무 데스크탑 화해서 그런지 패널을 어떻게 추가를 해야할지 감을 잡을 수 없네요. ㅋㅋ
음...소리는 정상적으로 나오구요! ( 이전에는 드라이버 설치하다가 그냥! )
뭐, 사용하는데 아주 독특합니다. ^^*
창도 이쁘긴 한데 뭐랄까요?
ㅋㅋ
터치하는 느낌이랄지...
창 조절 방식이 매우 독특합니다. ^^*

제 블로그와 새로 생긴 카페에 자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카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cafe.naver.com/fedoralinux


위는 1첫째 화면에서 본것 입니다. ㅎㅎ


위 사진은 2번째 칸에서 찍은 건데, 바탕화면 구경하시라고 올립니다. ㅋㅋ

네, 이게바로 핵심이죠!
페도라15 i686 설치 후의 기본 프로그램들 모습이지만;;
블로그를 재대로 접속하려구 어도비 리눅스용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했습니다. ^^*
혹, 페도라15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 글

방문자

어제 명, 오늘 명